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부끄럽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리고, 많이 부끄럽고 죄송스러웠습니다. 몰랐던 역사를 이제라도 알게해준 무한도전고맙습니다. 더보기
walkr 새로 시작한 모바일게임만보기 기능도 있어서 한번 시작해보았다.내가 걷는 만큼 에너지로 전환된다. 하루에 어느정도 걷는지도 체크도 되고행성도 늘려가고... 단순게임인데 은근 매력있다. ㅋ 더보기
160817 .. 휴가 마지막날 휴가 마지막날이다. 아쉽다.좀더 쉬고 싶은데... 8월 한달 그냥 쉬고 싶네.. 8/10.~12.은 고등학교 졸업이후 오랫만에 경주에 다녀왔다.경주는 여름에 가는건 올지 않은 듯. 너무 덮다.10일은 조카들과 물놀이를 했고11일 하루 경주 관광했는데 더워서 다니기가 싶지 않았다. 경주에서 가장 좋았던 곳은 안압지였다.야경이 정말 멋진 곳이였다. 다른 계절에 다시 가고싶다. 가고픈 곳도 많았는데 아쉽다. 영화도 보고, 책도 보고 그렇게 보내려고 했는데...;둘다 못했네... ㅡ.ㅡ 그래도 차승원의 어향가지와 백종원의 닭가슴샐러드는 만들어 보았네.볶음고추장도... 근데, 더운 여름날 할 음식은 아닌 듯 싶다. 백종원에 나왔었던 도 먹었어요.8시반에 문을 연다고 해서 9시즘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 더보기
시작! 필라테스를 다시 시작하였다.처음 3개월 끊고 하는 법도 잘 모르고 해서 재미를 못느껴몇번 안했는데.. 다시금 맘 잡고 시작!이번엔 잘 배워야지 더보기
즐겨보는 프로 하나,디어 마이 프렌즈. 우리 부모님의 이야기.보면서 많은 생각이 든다. 역시, 노희경작가님 둘,또! 오해영 서현진 배우 볼 수록 매력적이다.매회 짠하지만, 그녀의 밝은 모습이 보기좋다. 꾸미지 않은 모습이 참 예쁘다. < 사진출처 : tvN > 더보기
귀여운 네꼬 & 드라마 알라딘에 피규어 굿즈가 떠서 둘러보다 하나 장만하였다.근데, 9월 6일 배송이다. OTL 피규어를 받을때가 되면 난 아마 구입했다는 자체를 기억 못할지도... ㅎㅎ - PUTITTO ネコ 12個入りBOX < 출처 : 알라딘 >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가 생겼다.두 작품 모두 tvN에서 방송한다. 하나는 월화드라마 각각의 오해영이 행복해지면 좋겠다.사연이 너무 안쓰럽다. 예지원 캐릭터 짱! 또하나는 지난 주 금요일부터 시작한노희경 작가가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갈지 궁금하다. 더보기
잊지 않겠습니다. 어제 세월호 참사 2주기 추모미사에 다녀왔다. 732일 시간은 흘렀지만, 변한게 없는 현실은 참으로 마음이 아프다. 잊지 않겠습니다. 더보기
투표하고 왔어요~ ^O^ 오전에 투표하고 왔는데,투표소가 너무 한산하여 걱정입니다. ㅜ.ㅜ 자신에게 주어진 소중한 권리 포기하지 마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