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는즐거움/국내여행

11.01.29 .. 설경이 아름다운 내장사

2011년 첫번째 여행 .. 설경이 아름다운 내장사

(올해 한달에 한번정도는 서울을 떠나 볼까 생각중이다)

 

 

버스에 내릴 때만 해도 입산금지라 내장사까지만 다녀오는 일정으로 축소되었다.

 

일단, 이른 점심을 먹고 나오니 눈내리던 하늘은 환하게 개여 있었고,

입산금지도 해제되었다고 한다. ㅜ.ㅜ

 

정해진 시간때문에 비자나무숲까지는 못 가보았지만

그래도 내장사 뒤의 숲길을 걸을 수 있었다.

 

눈을 밟을 때마다 뽀드득 소리 듣기 좋고

새하얀 눈들이 예뻐서, 눈과 마음에 담았다.

 

서울에서 눈이 내리면 차 막히고, 하얀 눈보다는 염화칼슘으로 인해

검게 변해버린 눈 때문에 눈 내리는 게 반갑지 않았는데..

 

이번 여행에 아쉬움을 다음을 기약해야겠다.

 

내장산 사계절이 다 예쁜 산인 것 같다.

설경이 예뻤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았다.